수면 무호흡증: 이 팁들을 이용하여 더 쉽게 잠을 잔다.

수면 무호흡증: 이 팁들을 이용하여 더 쉽게 잠을 잔다.

수면 무호흡증: 이 팁들을 이용하여 더 쉽게 잠을 잔다.

자고 있지 않으면 비참하다.

다행히도, 여러분이 고통을 관리하고 여러분이 갈망하고 필요로 하는 나머지를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아주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아래에 제시된 조언을 확인해 보는 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방법이다.

수면무호흡증이 호흡통로가 좁아진 결과라면 구강보호대가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숨을 더 잘 쉬고 당신의 기도를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치의에게 구강 보호대를 맞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몸무게가 필요 이상으로 높다면, 그것을 뒤집어라.

과체중인 사람들과 수면 무호흡증을 연관짓는 많은 연구들이 있다.

그 대신에, 만약 당신이 25파운드를 뺐다면, 수면 무호흡증의 증상들, 특히 당신이 비만을 다루고 있다면, 엄청난 향상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관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하라.

독일의 한 연구는 디데리두라고 불리는 악기를 연주하는 것이 당신의 상부 기도의 근육을 단련하고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당신은 목 근육을 뻣뻣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목 근육을 통해 더 많은 공기가 흐르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 악기를 규칙적으로 연주하면 이러한 근육의 강화와 코골이와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일 수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만약 당신이 무호흡증을 극복하고 건강한 수면시간을 얻고 싶다면, 다음에 당신이 잠을 잘 때 옆으로 굴러가라.

등을 대고 잠을 자면 목구멍과 콧구멍이 막힐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무호흡 증상을 줄이기 위해 당신의 옆에 있는 동안 잠드는 것에 최선을 다하라.

수면 기록부를 보관하는 것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수면 무호흡을 감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의도는 여러분이 받는 수면의 전체 양과 일어나는 비정상적인 증상이나 사건들을 기록하기 위함입니다.

당신의 배우자는 당신의 호흡에서 과도한 코골이나 홱, 혹은 순간적인 실수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이 일기는 의료 전문가가 여러분의 수면 습관의 패턴을 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CPAP를 사용하는 경우 항상 의료 ID를 사용하십시오.

도움과 치료를 필요로 할 때, 당신의 상태를 알아야 한다.

신분증에는 CPAP에 사용하는 압력 수준 설정을 포함하여 수면 무호흡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병원에 가야 할 때 CPAP도 꼭 같이 가도록 해.

CPAP는 규격에 맞게 설정되어 있으므로 의료진이 직접 기기를 가지고 있으므로 더 쉽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이미 당신의 압력에 맞춰져 있고, 당신은 매일 밤 당신이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진 정확한 마스크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집을 비우는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병원에 있는 동안 CPAP 치료를 계속할 수 있게 해준다.

수면무호흡증이 수면의 질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통해 제시된 추가적인 도전에 대처하지 않고 건강을 유지하고 삶을 영위하는 것은 충분히 어려울 수 있다.

우리는 이 기사가 오늘밤부터 당신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와 팁을 당신에게 제공해주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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