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 상태 관리를 위한 조언

산성 환류 상태 관리를 위한 조언

산성 환류 상태 관리를 위한 조언

과거의 산성 역류 환류 환자들은 그것이 얼마나 짜증나고 고통스러울 수 있는지를 안다.

환류작용과 그 효과는 극도로 불쾌하고 당신의 생활방식에 방해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산성 환류에 관해서는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이 글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조언을 해줄 것이다.

음료는 식전이나 식후에 마시는 것이 좋다 많은 사람들이 배가 고프다고 느끼지만, 실제로는 목이 마를 뿐이다.

또한 식사 시간 이외의 시간에 술을 마시면 음식을 먹을 때 위가 너무 팽창하지 않게 되어 식도로 산이 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 아니라면, 당신의 GERD는 사라질지도 모른다.

과다한 지방의 무게는 위를 압박할 수 있어 식도 괄약근의 이완을 유발할 수 있다.

체중이 줄면서 건강함을 느낄 뿐만 아니라, 산성 역류 증상을 덜 겪을 것이다.

숙면을 취하려면 머리를 위로 들어 산을 원래 위치에 유지하도록 매트리스 아래에 쐐기를 박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매트리스만 비스듬히 앉을 수 있도록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이곳에서도 전기침대가 옵션이다.

식사 후에 바로 운동하는 것은 당신의 산성 환류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그것을 더 악화시킬 것이다.

운동 중 하복근이 조여지면 식도로 음식이 다시 이동하게 된다.

당신이 운동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기다리세요.

산성 역류를 피하는 좋은 방법은 식후에 계피껌을 씹는 것이다.

씹으면 침이 더 많이 나온다.

침은 위의 산을 중화시키는 것을 돕는다.

또한 껌을 씹는 것은 사람들이 삼키는 것을 유발하는데, 이것은 식도에서 산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과일 맛 잇몸도 사용할 수 있다.

민트맛 껌은 식도 괄약근의 이완을 유발하여 문제를 가중시킨다.

때때로 산성 환류는 극도로 고통스럽고, 환자가 심장마비가 진행 중이라고 믿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심각한 흉통을 겪고 있다면, 그것을 무시하지 마라.

심장마비를 겪고 있을지도 모른다.

어떤 과정을 밟아야 할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오진이 발생하면 심각한 건강 문제로 끝날 수 있다.

심장 화상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알코올이다.

그것은 피해야 한다.

술을 마시면 산이 역류하여 위장의 안감이 손상될 수 있다.

밤새 역류하지 않도록 친구들과 외출할 때 술을 제한하도록 하라.

산성 역류증이 있으면 식사 직후 눕는 것을 피한다.

누우면 소화관이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데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꼿꼿이 서 있으면 훨씬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소소한 식사를 자주 한다.

많은 식사는 산성 역류 발생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괄약근에 압력이 가해져 열리기 때문이다.

그것은 산성 환류로 이어진다.

대신 낮 동안 더 적은 양의 식사를 자주 하도록 하라.

당신은 자신의 삶을 다시 통제할 수 있고 역류 증상을 제거하거나 감소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이 주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함으로써, 산성 환류 문제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이 충고를 사용하여 자신의 삶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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